본문 바로가기

Enjoy/어디

모모라운지 / 의정부

"너와 나, 우리만을 위한 프라이빗한 놀이터"

 

 

 

 

모모라운지는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독립된 공간이다.

1층 수영장룸과 2층 아트룸으로 서로 다른 컨셉의 놀이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별도의 주차공간에 주차를 했다.

비대면으로 입장하는데, 안내받은 비밀번호로 문을 열고 들어섰다.

공간으로 들어서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놀이공간

 

복층의 구조로, 테마별 미니룸과 공간을 이어주는 미끄럼틀과 미니카트랙이 있다.

 

 

아담한 크기의 방들은 주방놀이거리와 화장대가 꾸며져 있었다.

전체적으로 우드소재의 따뜻한 분위가 통일감 있게 들었다.

 

 


수영하고 나서 필요한 것들이 잘 갖추어져 있다.

 

'그럼 수영한번 하러 들어가 볼까?'

 

 

수영장 내 다양한 용품들이 있었는데,

보행기튜브, 일반 튜브, 오리발, 수경, 킥판, 공, 구명조끼 등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었다.

 

 

생각보다 큰 풀장에서 아이들은 물장구를 쳐댔다.

사계절 내내 온수풀이라 겨울에 방문하기에 딱 알맞았다.

친환경 해수풀이라는 점도 큰 장점 중 하나이다.

 

 


한참을 물놀이를 끝내고 2층으로 자리를 옮겼다.

아이들은 바로 미끄럼틀과 볼풀장으로 뛰어들었다.

 

 

블록놀이방에서 자동차를 만들어 타고 다니기도 했다.

 

 

플레이룸이 2층에도 있는데 전체적인 우드 톤을 맞춰 꾸며져 있었다.

 

 


▶플레이 드로잉 앤 버블 룸

 

모모라운지의 하이라이트는 이곳이다.

버블이 뭉게뭉게 피어오르고 야광물감으로 벽에다가 그림을 그렸다.

 

 

빛이 닿을 때마다 색이 발광하는 재미에 아이들은 푹 빠져들었다.

 

 

빛이 발하는 야광만큼 아이들의 얼굴에서도 밝은 웃음이 피어올랐다.

 

 

모모라운지는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소품들, 일상에서 경험하기 까다로운 놀이거리로 가득했다.

아이들도 오늘 하루만큼은 다른 사람 눈치 없이 맘껏 놀고 자기감정을 뿜어냈다.

일상이 비일상이 되는 만큼 큰 추억이 되었음이 분명하다.

 

 



모모라운지 (★★★★☆)

: https://www.instagram.com/momolounge_pool

A  : 경기도 의정부시 용민로237번길 11

T  : 010-5885-5636

 

▷운영시간

-오전타임 10:00~15:00

-오후타임 17:00 ~ 22:00

 

▷이용요금

평일오전 : 180,000원

평일오후 : 200,000원

휴일오전 : 240,000원

휴일오후 : 240,0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