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 Class/예술

앤서니 브라운의 우리가족 / 뮤지컬 ep2. 종로

아이에게 가족이란 어떤 의미일까.


 

세상 온통 초록으로 물들어가던 싱그러운 5월의 어느 날에 앤서니 브라운의 '우리가족' 뮤지컬을 보았다.

너무 재미있게 본터라 인터파크에 후기를 남겼더니 떡하니 초대권을 보내주었다.

 

시간이 지나 매미가 우렁차게 우는 여름이 되었다.

토요일 오후,

우린 초대권이 담긴 봉투를 들고 초대받은 곳으로 향하고 있다.

 

 

 

 

앤서니 브라운의 우리가족 ep1. 성수 ▼

 

앤서니 브라운의 우리가족 / 뮤지컬

앤서니 브라운은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그림책작가 중 하나이다. 그의 "우리 아빠", "우리 엄마", "우리 형" 등 가족 시리즈 컬렉션 "우리 가족"을 바탕으로 새롭게 창작하여 만든 공연이다. 앤

meew.tistory.com

 

아이들극장은 혜화동에 있는 올림픽기념국민생활관과 나란히 붙어있었다.

(참고로, 지하 주차장에서 올림픽기념국민생활관 아이들극장 나오는 방향이 다르다.)

 

어린이 전용극장 답게 극장앞은 형형색색 귀여운 캐릭터들이 우리를 반긴다.

 

 

아담한 크기의 극장이었다.

나풀대는 입간판과 덕지덕지 붙은 홍보 포스터에서 알 수 있다시피, 딱 한 달만 하는 임시적 공연임을 느낄 수 있었다.

 

'재미 있는데... 왜 한 달만하는 걸까?'

 

 

친절한 직원분의 안내를 받고 공연장 자리를 잡았다.

공연장 내부 역시 적당히 자그마했다.

 

 

출연 배우는 지난번의 공연 때와 거의 같았다.

작은 공간을 채우는 공연의 열기는 뜨거웠다.

 

이제 노래도 얼추 따라 부를 수 있을 것같다.

보면 볼 수록 재미와 감동이 있다.

 

 

앤서니 브라운의 '우리가족'은 말한다.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더 가져보라고.

그리고 서로에 대해 알아가며 느껴보라 전한다.

 

많은 사람들이 이 뮤지컬을 통해 '가족'이라는 거울을 보기를 바래본다.

 

 


앤서니 브라운의 우리 가족 (★★★★☆)

A  : 서울 종로구 성균관로 91 올림픽기념국민생활관 신관

: 02-2088-4290

공연기간 : 2023. 08. 03 ~ 09. 03 

티켓가격 : 60,000원 (행복해 60% 할인 24,000원 or 다양한 할인 사이트에서 예매)

주차 : 올림픽기념 국민생활관 지하 주차

예매 : 네이버예약

 

네이버 예약 :: 앤서니브라운의 우리가족

뮤지컬 '우리 가족 My family'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그림책작가 앤서니 브라운의 '우리 아빠', '우리 엄마', '우리 형' 등 가족 시리즈 컬렉션 '우리 가족 my family'를 바탕으로 새롭게 스토리를 창

booking.naver.com

 

Tips!

- 주차는 공연 끝에 안내데스크에서 등록 후 무료이용. (지상 / 지하 가능)

- 근처 유명한 남산돈까스 방문하여 아이와 옛 추억의 맛을 느껴보자.


 

반응형